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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헬프데스크

전국 지역센터의 현장 엔지니어가 실시간 접수부터
마무리까지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전국 지역센터의 현장 엔지니어가 실시간 접수,
마무리까지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O.C.S (One Call Service)

한 통의 전화로 모든 장애를 처리하는
정보와기술㈜의 통합콜센터 서비스를 지칭 합니다.

O.C.S에서는 전산서비스 관리 시스템을 가동하여
맞춤형 고객서비스를 시행합니다.

  • 헬프데스크
    접수
  • 전담
    인력 배정
  • 실행/연결
    원격지원
  • 문제해결
장애접수

장애접수

장애접수에서
문제해결까지 모든 과정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데이터 이력관리 및 파악가능

장애접수에서 문제해결까지 모든 과정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데이터 이력관리 및 파악가능

유선처리

유선처리

IT장비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점을 조기에 발견하고
안정적인 운영시스템을 지원

IT장비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점을 조기에 발견하고 안정적인 운영시스템을 지원

원격지원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전담 기술지원 담당자를
통해원격서비스를 지원

전담 기술지원 담당자를 통해
원격서비스를 지원

방문처리

방문처리

전국 24개
지역서비스센터와 연계해
신속한 방문처리를 지원

전국 24개 지역서비스센터와
연계해신속한 방문처리를 지원

사후관리

사후관리

서비스 만족도 조사부터
월간/분기별 보고서를 통한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 만족도 조사부터 월간/분기별
보고서를 통한 철저한 사후관리

데이터베이스 연동

- 실시간 이력관리 : 실시간 장애접수에서 문제해결까지 모든 처리과정을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고객사 데이터 이력관리 및 파악이 가능합니다.

- 실시간 이력관리 : 실시간 장애접수에서 문제해결까지
모든 처리과정을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고객사 데이터
이력관리 및 파악이 가능합니다.

서버 및 네트워크 모니터링

- IT장비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운영시스템의 문제점을
조기에 발견하고, 고객사에 전달함 따라 안정적인
운영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원격지원

- 사용자가 직접 해결하기 힘들거나 유선상으로 불가한 기술지원의 경우,
기술지원 담당자가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 사용자가 직접 해결하기 힘들거나 유선상으로 불가한
기술지원의 경우, 기술지원 담당자가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사별 워크로드 분석

- 데이터베이스 연동을 통해 수집된 정보를 고객사별 워크로드를 분석하고 제공합니다.

- 데이터베이스 연동을 통해 수집된 정보를 고객사별
워크로드를 분석하고 제공합니다.

통합관제

- 전담 엔지니어 배정 : 효율적인 인력배정을 통해 인근 지역사무소에 전담
엔지니어를 배정하고 신속한 방문처리를 지원합니다.

- FEEDBACK : 고객사의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에 대해 전문인력이 신속 정확하게
피드백을 드립니다.

- 장애누락방지 : 실시간 데이터베이스 연동을 통해 장애접수 미결건, 수리입고건,
이관건등을 분류하고 관리하여, 고객사 운영에 문제가 없도록 지원합니다.

- 전담 엔지니어 배정 : 효율적인 인력배정을 통해
인근 지역사무소에 전담 엔지니어를 배정하고
신속한 방문처리를 지원합니다.

- FEEDBACK : 고객사의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에 대해
전문인력이 신속 정확하게 피드백을 드립니다.

- 장애누락방지 : 실시간 데이터베이스 연동을 통해 장애접수
미결건, 수리입고건, 이관건등을 분류하고 관리하여,
고객사 운영에 문제가 없도록 지원합니다.

사후관리

- HAPPY CALL 서비스 : 방문장애처리 건에 대해 용모상태, 약속시간이행,
엔지니어의 친절도, 장애처리, 상세설명,서비스만족도를 조사하고,
고객사가 매우 만족 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있습니다.

- CS교육 : 사내 CS국가인증 자격강사가 주기적인 CS교육을 통해 서비스
엔지니어와 헬프데스크에 대한 교육을 진행합니다.

- 보고서 : 월간/분기별 보고서를 통해 전반적인 운영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 HAPPY CALL 서비스 : 방문장애처리 건에 대해 용모상태,
약속시간이행, 엔지니어의 친절도, 장애처리, 상세설명,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하고, 고객사가 매우 만족 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있습니다.

- CS교육 : 사내 CS국가인증 자격강사가 주기적인
CS교육을 통해 서비스 엔지니어와 헬프데스크에 대한
교육을 진행합니다.

- 보고서 : 월간/분기별 보고서를 통해 전반적인 운영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